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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파스쿠찌

FRANCHISE

Why Pascucci?

경쟁력

가맹 대표님들은 왜 파스쿠찌를 선택했을까요?

01

빅데이터 기반의 상권분석

SPC그룹의 가맹점 6,500곳의 빅데이터가 담긴
상권분석 시스템(GCRM)을 통해 상권 분석을 진행합니다.
이후 창업지원센터의 심의절차를 통해 수익 중심의 입지인지 검증합니다.

SPC 'GCRM' System_SITE 분석
02

체계화된 교육시스템

파스쿠찌의 검증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지도해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며, 가맹점과 상생합니다.

  • 트레이닝 센터 상시 운영

    실습장을 활용한 현장 교육과
    점포 당 2인의 바리스타 양성 교육

  • 가맹점 운영 교육

    오픈 전 운영에 관한 교육,
    오픈 후 7일간 전담 매니저 1:1 운영 지도

  • 표준 매뉴얼 제작

    전 영역 관리로 전국 어느 점포에서나
    배움터 앱을 통한 교육 편의성 증가

03

혁신적인 R&D 및 품질관리

130년간 이어진 이탈리아의 전통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맞추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이어갑니다.

또한 식품전문기업 ‘SPC그룹’에서 자체 식품안전센터 운영하고
카페 브랜드중 유일하게 매일 배송이 가능합니다.

04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차별화된 광고 캠페인과 제휴 마케팅 및 점포 이벤트 효과를 극대화시키고
보도자료, 영상이나 지면광고는 물론 SNS 채널을 이용해 고객과 밀접한 관계를 유지시켜 나갑니다.
또한 가맹점 대표와 본사 임직원 간 브랜드 전반 운영 계획을 논의하고 추가적인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 홍보 활동

    여러 미디어를 통해 행사 효과 극대화

  • 가맹점 지원

    자녀 학자금 및 우수 점포 장려금 지급

  • 제휴 마케팅

    해피포인트 카드 등 다양한 할인, 적립의 혜택